포토뉴스

파주상공회의소 여성경제인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12회 작성일23-05-25 13:21

본문

파주상공회의소 여성경제인위원회 제3대 위원장에 도미솔식품 박미희 대표가 취임했다.

지난 5월 16일 센트리움웨딩홀에서는 박미희 취임 위원장을 비롯해 송영예 이임 위원장,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 회장, 김경일 파주시장, 윤후덕 국회의원, 이성철 시의회의장, 이용욱 도의원, 윤희정․최창호․이익선․이진아 시의원,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당협위원장, 신영이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북부지회장, 유관기관 단체장, 여성경제인위원회 위원,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파주상공회의소 여성경제인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박미희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대한민국에서 여성으로서 사업에 성공하기가 얼마나 어렵고 경쟁은 또 얼마나 치열한지 생존율이 3% 미만이라고 한다″며 ″이렇게 치열한 경쟁을 뚫고 꿋꿋하게 사업에 매진하는 여성경제인 여러분을 존경한다. 3년 임기 동안 더 많은 정보와 교류를 통해 회원사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화합과 혁신으로 멋진 여성경제인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꾸미겠다″며 ″저를 믿고 위원장으로 추대해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회원사 여러분의 일이라면 언제라도 마다하지 않고 솔선수범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앞서 송영예 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여성경제인위원회와 함께한 지난 시간은 소중하고 뿌듯했다″며 ″3대를 이끌어 갈 박미희 위원장은 훌륭한 여성경제인으로 열심히 뒤에서 도와 여성경제인위원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 그동안 큰 추억을 남긴 것 같아 고맙고 여러분이 있어 행복했다″고 회고했다.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 회장은 축사에서 ″상공회의소 내 여러 위원회가 있지만 여성경제인위원회가 제일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며 ″지역상공인 발전을 위해 CEO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박미희 위원장께서 위원회를 더 활력있게 이끌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송영예 이임 위원장과 김윤희 제2대 여성경제인위원회 총무가 여성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파주시장 표창을 받았으며, 송영예 위원장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 그간 노고를 치하했다.

한편 제3대 여성경제인위원회 △부위원장에는 린텍스기업(주) 권춘교 대표이사, 금일금속(주) 김선화 대표이사, (주)나담코스 권영미 대표이사, (주)도진건설 최보경 대표이사, 한솔의료기 김명동 대표, 테크광고프레임 조정엽 대표, 더브레드36.5 김윤희 대표 △감사 (주)월드관광 신수미 대표이사 △관리이사 (주)두성 마희정 대표이사 △홍보이사 부영건업(주) 신양미 대표이사 △재무이사 신선유통 안지연 대표 △총무 꽃랑.김혜숙플라워 김혜숙 대표가 각각 위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