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파주상공회의소 파주미래경영포럼 2023년 제1차 정례회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40회 작성일23-05-25 11:47

본문

파주상공회의소 파주미래경영포럼(이하 파미경)은 지난 321일 파주시민회관 다목적실에서 박종찬 상의 회장고성일 위원장을 비롯한 파미경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제1차 회의를 개최하고 2022년 경과 및 결산 보고 등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고성일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파미경이 더욱 훌륭한 단체가 되기 위하여 조직개편에 따른 개혁안을 위원들께 설명하고 추인을 받으려고 한다우리 모임의 모토인 배움, 베품, 참여, 영업, 위로 중 참여가 가장 중요하다. 바쁘시지만 열정을 가지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많이 배우고 지역에 적극적으로 베푸는 멋진 단체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박종찬 상공회의소 회장은 부모 세대에서 제2세들이 회사를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 현재 파미경에 60개 사가 참여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나 앞으로 100개로 확대해 나가자. 지역 경제를 위해 서로 협력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등 더욱 발전하는 피미경으로 거듭나야 한다상공회의소에서도 파미경을 적극 지원하겠다말했다.


이날 특강으로 조성은스피치 아카데미 박경은 강사가 PR스피치 강의를 하였고, 강의를 토대로 참석자 전원이 운영기업 PR 발표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