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파주상공회의소 여성경제인위원회 3월 월례회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8회 작성일23-05-25 11:34

본문

파주상공회의소 여성경제인위원회는 지난 320일 퍼스트가든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2022년도 경과 및 결산 보고, 현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이날 정진경 블레스퍼스널컨설팅연구소 소장이 "나만의 매력을 높여주는 퍼스널 컬러"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월례회의에서 송영예 위원장은 봄이 찾아왔지만 마음가짐에 따라 봄은 멀게도 가깝게도 느껴진다. 힘든 시간들을 버텨낸 우리 대표님들이 이젠 어깨를 활짝 펴고 가까이 와있는 봄처럼 희망과 어울림으로 같이 성장하는 대표님들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명동 감사는 감사 결과를 통해 여성경제인위원회 규칙에 의거 20233162022사업 년도 회계 및 업무 집행에 대한 감사를 실시한 결과 20221231일 현재 재무상태를 적정하게 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날 회의에서 지난 14일 임원회의 시 결정된 사항에 대해 차기 여성경제인위원회를 이끌어주실 수석부위원장(차기 위원장)으로 도미솔식품 박미희 대표를 추대했다고 발표했다.

 

이어 박종찬 파주상공회의소 회장은 오늘 특강 주제인 '나만의 매력을 높여주는 퍼스널 컬러'의 주제처럼 여성경제인위원회 회원들의 모습이 멋져 보인다. 세상에 아름다운 소리 3가지가 있는데 엄마 품에 안긴 아기의 젖 넘기는 소리, 가뭄에 아버지가 물 대는 소리, 오늘처럼 밖에서 들리는 여성 위원들이 회의하는 소리가 아닌가 싶다. 저도 3년의 상공회의소 회장직이 아쉬움도 많지만 마무리 돼가고 있는 현재 아쉬움을 만회하고 새로운 각오로 일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가 된다면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오늘 좋은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